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몇 가지 방법

기침, 눈물, 재채기 같은 몇몇 증상들은 감기의 징후들이에요.


그러나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들은 특히 계절이 바뀔 때 이런 증상들을 항상 겪는다.


이 기사의 방법을 통해 알레르기 유발 요인과 싸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먼지 진드기는 대부분 당신의 집에 있을 것이에요.


이 작은 혼란을 일으키는 사람들은 베개, 카펫 섬유, 매트리스, 옷, 그리고 다른 재료들에 매달리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해요.


역겹다.


매트리스와 베개 케이스 커버를 지퍼와 함께 사용하여 이러한 것들을 피하세요.


먼지 진드기를 없애려면 반드시 매주 뜨거운 물에 이불을 씻어야 해요.




알레르기 전문의는 어떤 알레르겐이 증상을 일으키는지 판단하기 위해 피부 검사를 하지만, 검사 결과가 알레르기가 얼마나 심각한지 반드시 알 수 있는 것은 아닐 수 있어요.


피부 검사는 특정한 포자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많이 몸에 해치지 않는 가벼운 알레르기 증상을 경험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알레르기 환자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자연 요법이 있어요.


이러한 자연적인 치료법은 일반적인 알레르기와 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이러한 치료법은 붓기, 가려움증, 콧물, 재채기 등을 자연적으로 치료하지만, 때로는 다른 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와 먼저 상담해야 해요.




만약 여러분이 선택지를 다 써버리고 알레르기 증상이 진정되지 않는다면,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전문가는 어떤 처방전만 사용하는 약이 당신의 특정한 문제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을 성공으로 가는 길로 이끌 것이에요.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을지도 모르는 다른 치료법들을 지적할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겐의 공통 공급원을 피하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차를 청소하고 밀폐된 상태로 두도록 하세요.


통풍구가 닫힌 상태에서 에어컨을 사용하면 알레르겐이 사라진다.


종종 진공청소기는 좌석과 직물 표면을 알레르겐이 없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이것은 당신의 알레르기 발작을 줄일 수 있어요.




항상 화장실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화장실에서 곰팡이가 자랄 수 있다는 신속성 때문에 최소한 매주 청소를 해야 해요.


표백제와 물 혼합물을 사용하여 모든 벽면을 닦고 곰팡이를 제거해요.


이렇게 하면 곰팡이가 점차 자라지 않게 되어 알레르기 예방에도 좋다.




만약 여러분이 한 시간 이상 밖에 머물렀다면, 여러분은 거의 확실히 여러분의 피부와 옷에 고약한 알레르겐을 가지고 있어요.


가능한 한 빨리 샤워를 하거나, 적어도 자기 전에 샤워를 해야 해요.


그 물은 곰팡이, 꽃가루 그리고 다른 자극제를 씻어낼 것이에요.


당신이 샤워를 하지 않는 한, 이 물질들은 당신의 피부와 머리카락에 남아있을 수 있어요.




모처럼 휴일을 보내셨다면 가장 먼저 가능한 곳으로 서둘러 가고 싶은 생각이 들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가족 중 한 명이 심각한 알레르기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지도 모른다.


휴가지를 선택하기 전에 꽃가루 수치, 날씨 조건 및 기타 알레르기 유발 요인을 위한 예상 위치를 조사하세요.




몸에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것을 피할 때, 정상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감사해요.


그러나 꽃가루나 애완동물 비듬에 의해 영향을 받는 알레르기를 관리하는 것은 더 어려울 수 있어요.


이 기사에 충고를 써라.


그러면 당신은 더 이상 이런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없을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