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간을 갖고 은퇴에 대해 알아보세요.


은퇴는 특히 막 시작했을 때 도전이에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력에 당신이 누구인지 정의하게 했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에요.


은퇴는 좋은 일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분명히 인생을 바꾼다.


이 충고를 실천하여 즐거움을 극대화하세요.




은퇴 후 필요한 사항과 비용이 정확히 무엇인지 파악하세요.


은퇴 생활을 하려면 현재 수입의 75% 정도가 필요해요.


아주 적은 돈을 벌고 있다면 90% 이상이 필요할 것이에요.




수십 년 동안 일한 후에, 많은 사람들은 은퇴를 환영하는 안도감으로 보세요.


그들은 은퇴가 멋진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이지만, 그런 삶을 살기 위해서는 철저한 계획이 필요해요.




앞으로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것이 선택사항이 될 수 있어요.


은퇴를 원하지만 아직 그럴 여유가 없다면 부분 은퇴가 고려 대상이 될 수도 있어요.


그것은 당신의 현재 직업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해요.


당신은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고 나중에 완전한 은퇴로 전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을 것이에요.




당신의 직업을 통해 당신의 퇴직 저축을 고려하세요.


만약 그들이 401k 계획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등록하고 기부해 보세요.


당신이 선택한 계획에 대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이 들것인지 그리고 당신이 돈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머물러야 하는지 알아내라.




분기별로 은퇴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재조정해 보세요.


만약 당신이 이것을 더 자주 한다면 당신은 시장이 흔들리는 방식에 감정적으로 취약해질 수 있어요.


많이 하지 않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식 당첨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투자 상담원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적절한 자금 할당을 선택하세요.




은퇴할 때 사이즈를 줄이도록 해 왜냐하면 저축할 돈은 나중에 당신에게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금전적인 장래를 잘 처리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종종 일어난다.


매달 "추가"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고용주는 어떤 연금제도를 가지고 있는가? 커버가 되어 있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직업을 바꾼다면, 당신의 계획이 어떻게 될지 알아내라.


당신은 당신의 마지막 고용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배우자가 가지고 있는 연금보험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장단기 목표를 세워야 해요.


목표는 인생에서 많은 것을 성취하는 데 중요하며, 돈을 아끼고 싶을 때 꽤 도움이 되요.


현금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면 얼마나 저축해야 하는지 알아야 해요.


몇 가지 간단한 수학은 당신이 매주 또는 한달에 얼마나 많은 양을 치워야 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50살이 넘은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IRA에 대한 기여를 따라잡을 수 있어요.


당신의 IRA에는 매년 5,500달러의 제한이 있어요.


50세가 넘으면 그 한도가 17,500달러로 늘어난다.


이것은 늦게 시작했지만 여전히 일부 저축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알아내기 위해서는 현재의 상황과 비슷하게 살고 싶을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현재 수준의 약 80%의 비용을 추산하고 싶을 것이에요.


그렇게 많은 여가 시간을 두고도 지출 수당을 초과하지 않도록 그저 조심해야 할 것이에요.




은퇴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의 삶에 어떤 도움이 될 것인지 더 잘 알아야 해요.


당신은 이제 은퇴를 어떻게 하면 할 수 있는 한 최고로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어요.


여기서 읽은 조언은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은퇴를 안내해 줄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