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가 없는 헤어 케어 조언에 좌절? 다음 방법을 이용하십시오!

모델들을 과시하는 아름다운 트레스들로 가득한 모든 머리 광고에서 당신은 당신의 생기가 없는 자물쇠를 거울에 비춰보고 당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는가? 여러분은 멋진 머리를 가진 사람들이 단지 운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조언들을 따른다.


모두가 꿈꾸는 머리카락을 얻기 위해 다음 글을 읽으세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머리카락을 줄 것이에요.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고 액체를 많이 마시는 것은 건강한 머리모양을 만들 수 있어요.


통곡물, 잎이 많은 채소, 과일, 살코기, 오메가 3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여러분의 머리카락이 윤기 나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도울 것이에요.




끊임없이 포니테일을 매면 매번 같은 자리에서 포니테일을 묶으면 안 되요.


부드러운 스크런치를 사용해도 머리카락에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어요.


이 스트레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서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요.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이 작업 요건이라면, 일을 하지 않을 때는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을 피하세요.




머리가 불편하면 다이어트에 대해 생각해봐.


양질의 단백질과 B-12, 철분이 함유된 균형이 잘 잡힌 식단은 건강한 모발에 중요해요.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이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허락하지 않는다면, 종합 비타민을 섭취해 보세요.




햇빛에 의한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당신의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세요.


태양은 당신의 모발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당신의 모발 관리 요법의 어떤 이점도 상쇄시킬 수 있어요.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것은 색깔과 힘을 유지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어요.




머리카락이 수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어 머리카락이 닳고 부러질 가능성이 적다.


머리를 감을 때, 수온의 차이가 꽤 날 수 있어요.


샴푸를 다 한 후에는 시원한 물로 머리를 감는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의 수분 봉인을 도와줘요.




머리카락이 마르지 않게 하려면 성분 목록에 알코올이 포함된 헤어케어 제품은 피하세요.


이것은 정말 당신의 머리카락을 상하게 할 수 있으므로, 어떤 제품을 사용할지 결정할 때 조심하세요.


라벨을 주의 깊게 검사하여 제품 안에 들어 있는 재료에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밤에 곱슬거리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새틴 베갯잇으로 바꿔라.


면 베갯잇과 달리, 새틴 베개는 당신의 머리카락에 자연적인 수분과 기름을 제거하지 않아요.


새틴 베갯잇 위에서 자면 전날 밤처럼 곱슬곱슬하고 아름다운 머리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에요.


새틴 보닛이나 스카프도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샴푸를 할 때는 염색 후 박스에 있는 헤어케어 지침을 따르세요.


일부 스타일링과 헤어케어 제품은 최근 색상이 물든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어요.


당신의 헤어 큐티클은 며칠 동안 젖으면 다시 열릴 수 있어요.


당신이 이 단계를 따라가는 시간은 보상받을 것이고, 그 보상은 생기가 넘치는 활기찬 자물쇠가 될 것이에요.




샴푸와 컨디셔너 브랜드 하나에 집착하지 마세요.


헤어케어 제품을 바꾸면 모발이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어요.


당신의 두피는 이전 샴푸의 증식 효과를 상쇄시키는 한 가지 타입의 샴푸로 이득을 볼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수영을 한다면,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에 머리를 적셔서 염소가 1톤도 흡수되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수영모자를 쓴다면, 염소가 손상되지 않도록 수영 후 바로 머리를 감으시오.




알코올은 머리카락에 매우 건조할 수 있으므로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은 피하세요.


헤어 제품을 두피에 직접 발라서는 안 되며, 두피를 자극하거나 막히게 할 수 있어요.


이 두 가지가 건강에 좋지 않은 머리카락의 문제를 가중시킬 것이에요.




비듬은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비듬을 건조함 탓으로 돌렸지만, 실제로는 기름진 머리카락에 영향을 미친다.


아무리 비양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사실이에요.


비듬 퇴치용 샴푸는 머리카락의 부스러기를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놀라운 머리카락을 갖는 것은 가능한 한 이상이에요.


머리를 가꾸고 스타일링하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것들만 배우면 되요.


여기서 읽은 방법을 이용해서 항상 꿈꿔왔던 머리카락을 가지세요.


어느새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