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웹 디자인을 위한 훌륭한 솔루션

웹 디자인은 넓은 범위의 지식을 포함해요.


초기 계획부터 단추와 배경 선택, 텍스트 블록 설계까지 모든 단계에 압도감을 느낄 수 있어요.


여기에 공유된 방법을 사용하면 멋진 사이트를 만들 준비가 될 것이에요.




사이트를 구축할 때 색상 조합을 사용하는지 주의하세요.


텍스트를 배경색을 기준으로 쉽게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밝은 배경에 대한 전경 텍스트의 어두운 색상은 대부분의 관객들이 더 쉽게 읽을 수 있어요.


사용한 색상 조합에 대해 잘 모를 경우 사이트가 활성화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친구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세요.




온라인에서는 속도가 매우 중요하므로 페이지가 빨리 로드되는지 확인하세요.


방문자들은 너무 느리게 로딩하면 금방 조급해지고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수 있어요.


그들은 종종 다른 사이트로 옮겨갈 것이고, 대개는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에요.




사이트를 설계할 때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좋은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 비싼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 한다고 잘못 믿고 있지만, 현재 시중에는 매우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많은 훌륭한 무료 도구들이 있어요.


당신은 단지 이러한 유용한 디자인 자원을 기꺼이 찾아야 해요.




링크가 있는 페이지를 설계할 때 링크에 텍스트 내용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방문자들은 링크를 클릭할 때 그들이 무엇을 향해 가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해요.


링크에 텍스트 내용이 없을 경우,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링크에 실수로 접근할 수 있어요.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능한 한 빨리 만드세요.


방문자가 사이트의 항목이 로드될 때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 방문자는 사이트를 나가기를 원할 것이에요.


Flasha 및 그래픽 수 감소, SSI 파일 구현, 페이지 최적화, 만료 머리글 만들기, CSS 및 JS 코드 축소, 서버 및 클라이언트 캐슁 사용 등을 시도해 보세요.




웹 사이트가 외부에 있는 다른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의 사이트는 브라우저마다 상당히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갑자기 들키지 마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이 수 톤에 달해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우저를 찾을 수 있어요.


모든 브라우저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그것은 모든 주요 모바일 웹 브라우저를 포함할 것이에요.




자신만의 사이트를 설계할 때, 사용 가능한 모든 여유 공간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해요.


픽셀과 공간을 모두 활용하면 현장이 어수선해 보이고 벅찬 느낌을 줘요.


사이트 콘텐츠 내에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방문자가 페이지를 명확히 볼 수 있고 훨씬 더 나은 보기 환경을 제공할 수 있아요.


공간은 정보만큼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 때 지정된 페이지에서 시작하는 콘텐츠의 양을 작은 양으로 제한하세요.


당신은 당신을 압도하고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했을 때 혼란스럽게 할 많은 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아요.




모든 페이지와 하위 도메인에서 볼 수 있는 태그 라인을 만드세요.


시청자가 볼 수 있도록 대담하고 커야 해요.


이 태그 라인은 사람들이 페이지에 대한 내용과 그들이 그곳에 머물러야 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게 해줘요.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세요.


이 분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웹 디자인 마스터로부터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어요.


이것은 웹 디자인에서 견고한 기초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정보의 깊이가 될 수 있어요.




시청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절대 강요하지 마세요.


피하려는 것은 일부 제안이 데이터를 입력할 때까지 데스크톱을 제어하도록 하는 것이에요.


네가 원하는 것으로 안내하되 납치하지 말고 네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 강요하세요.


시청자들에게 설문조사를 완료하거나 링크를 따르도록 강요하는 것은 거의 항상 당신의 웹사이트의 명성을 손상시킬 것이에요.




캡차들은 사용자 등록에 훌륭하지만, 이를 넘어서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해요.


캡차는 이제 단순한 웹페이지를 보기 위해 복잡한 문제 해결을 수행해야 한다는 시청자 반응을 촉발해요.


이 방문자가 이미 전용 팔로워가 아니라면, 그들은 아마도 인터넷의 다른 모퉁이를 향해 그들의 브라우저를 클릭할 것이에요.




여러 사이트를 설계할 계획이라면 여러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에요.


Java, PHP, MySQL을 포함한 많은 기술들이 앞으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어요.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혹은 그 웹사이트로 친구를 돕는 것이든 간에, 다면적인 웹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중요해요.




우리는 웹 디자인에 관한 기본적인 것들을 배우길 바래요.


일단 장난을 시작하면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에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읽은 정보를 되짚어 보세요.